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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개발 호재의 경우에는 해당 광역시 내부를 하나로 잇는 도시철도 트램의 계획인데요. 아무래도 현재로서는 강동 관광단지의 접근성이 시 내부에서는 크게 좋은 편은 아니지만 트램 노선이 활성화가 되어 27년에 1노선 2노선, 28년에 3노선 4노선이 차례로 개통된다면 그 접근성이 상당히 많은 부분 보강될 것으로 보입니다. 우선 북구 산하동에 위치한 해당 사업지구는 KTX와 SRT로 서울과 2시간밖에 걸리지 않는다는 굉장히 중요한 장점과 경부고속도로를 타고 차량으로 이동할 경우에도 부산보다 짧게 4시간이 걸린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산하동 산 246-10번지를 비롯한 56필지의 일단지 내에 글램핑장과 유적공원 그리고 워터파크가 함께 들어서게 되는 강동단지 씨사이드 사업지는 휴양콘도와 함께 생활형 숙박시설 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를 함께 건설한다는 것이 알려지자 다양한 관심이 표현되고 있는데요. 이뿐 아니라 현재 외곽 순환을 훨씬 용이하게 하는 외곽 순환 고속도로 개발사업이 27년 완공을 앞두고 공사 중에 있으며 부산 부전역에서 태화강역까지 개통된 동해 남부선의 복선전철 사업이 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와 바로 인접한 기차역까지의 추가 연장개통을 앞두고 있죠. 서울과 부울경, 대구경북의 차량접근을 한층 강화시키기 위해서는 이러한 주차시설이 잘 되어 있어야겠죠. 씨사이드 사업지 내의 워터파크 등 관광시설 이외에도 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에 부속된 부대 복리시설로서 스카이라운지와 인피니티 풀, 골프연습장을 포함한 피트니스 헬스케어 시설까지 함께한다고 하네요. 최근 2019년도에 04년도부터 지속되었던 바로 강동 관광단지 인접 지역의 강동 산하 도시개발지구가 해양관광도시로서 그 조성이 완료되면서 인근의 개발사업지구들도 점차 그 윤곽이 드러나 많은 눈길을 끄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콘도와 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의 두 가지 숙박 선택지로 인해서 해당 지구의 숙박수요는 계속해서 증가할 것으로 전망되는데요. 이번에는 주변환경을 한번 살펴보면서 교통과 개발호재를 알아보려 합니다. 생활 숙박시설에 배정된 주차 공간은 한 호실당 126퍼센트에 해당하는 875대로서 자주식 주차도 당연히 보장되어 있기 때문에 차량수요 면에서도 선호될 것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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