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 모델하우스
현재 지역에서 휴양과 레저시설 그리고 생활숙박시설이 결합된 형태로 리조트에서 운영하는 초대형의 워터파크와 잠수풀 스파와 글램핑장 등의 다양한 인프라를 누릴 수 있습니다. 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는 그리고 바다를 영구 조망하는 것이 가능하고 주거 쾌적성이 상당히 우수합니다. 더불어 정자해변과 화암 주상절리 등의 우수한 자연 경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는 입지 그리고 교통환경과 여러가지 개발계획과 편의시설 등을 바탕으로 장기적인 관점에서의 미래가치가 오를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강동 관광단지의 경우 조성의 초석으로 실제 허브테마지구와 건강휴양지구 그리고 테마파크지구 등의 숙박과 휴양시설을 갖추고 있는 관광단지를 조성할 수 있는 사업이 진행될 것으로 보입니다. 더불어 사계절 관광 휴양 공간으로 강동권 관광특구로 실제로 산업단지 배후 수요 자체를 흡수하는 것이 가능한 구조입니다. 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는 현재 모든 객실에서 바다를 소유할 수 있으며 강돌 몽돌해변과 정자 해수욕장 그리고 정자항을 연결할 수 있습니다. 실상 어디에 짓던 기본적으로 여러가지 미래가치를 높이는 요소가 있었기 때문에 향후 탄탄한 배후수요와 더불어 실제로 미래가치도 오를 것으로 전망할 수 있습니다. 현재 지역의 유일한 휴양과 레저 숙박시설을 결합한 랜드마크의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 동시에 모든 객실에서 바다를 소유할 수 있는 파노라마의 오션뷰를 조망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광역교통 개발 계획으로 인해서 미래가치는 더욱 높아질 것 같습니다. 외곽 순환고속도로의 경우 개통이 된다면 접근성이 대폭 상승하고 동해 남부선의 복선전철 역시 부산 부전역과 태화강역의 1시간 생활권을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편의성을 위해서 역이 개통을 계획 중에 있습니다. 따라서 향후 시간이 흘렀을 때도 장점이 있는 특성이 있습니다. 더불어 인근에 있는 관광과 체류 수요를 흡수하는 것이 가능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으며 정자 해수욕장과 정자항 등의 우수한 자연관광지와 인접하고 있고 여러가지 인프라가 양호하다는 특성을 지닙니다. 현재 휴양과 레저시설이 부족해서 단순 방문객이 다수인 상황입니다.
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 정보
아직까지 생숙에 대한 부동산 시장의 뜨거운 평가도 여전히 유효합니다. 이번 사업과 유사한 비치프론트 부산 해운대 에이치스 스위트는 1년 새 1~2억의 시세차익이 확인되었고 기장의 오시리아스 스위첸도 5천~1.5억까지 상승 폭을 키운 것으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게다가 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 104형은 특화설계까지 누릴 수 있고 여기서 C 타입은 복층으로 더 넓은 공간으로 활용이 가능할 것입니다. 또한 나머지 A, B, D 유닛들은 테라스가 추가되어 생활면적이 늘어나는 한편 개방감까지 더해져 더욱 쾌적한 분위기를 연출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여러 부동산 상품 가운데 생활형 숙박시설의 투자 매력은 언제나 뛰어납니다. 더구나 자금 마련이 쉽고 청약이나 전매의 적용도 피할 수 있고 다주택자와 DSR과도 해당하지도 않기 때문에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이같은 홍보방식은 생각보다 전파력이 빨라서 순식간에 입소문을 타게 되며, 자신의 만족감을 위해 비용을 아끼지 않는 ‘페르소나 원픽’이란 소비심리를 자극하게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넘쳐나는 수요를 감당하지 못할 행복한 고민에 빠질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의 또 하나 중요한 포인트는 바로 입지입니다. 아무리 훌륭한 시설이라도 실제 방문을 이끌어낼 여건들이 제대로 갖추어야만 한다는 의미로 컨텐츠와 접근성을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이 부분은 또 다른 관점으로도 생각해볼 여지가 있습니다. SNS를 통한 노출은 현시점 최고의 홍보수단으로 훌륭한 리조트와 럭셔리한 인피니티풀은 인스타그램의 단골 핫플로 등장하게 될 것이고 노출에 비례해 자연스럽게 알려진다는 겁니다. 아무리 뛰어난 컨텐츠라 하여도 이동이 불편하다면 찾기 꺼려지기 마련입니다. 이런 측면에서 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는 공항과 12km 거리에 자동차로 10분 걸리며, KTX 역사나 울산 IC와도 가까운 독보적인 장점을 인정받겠습니다. 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 상품성에 주목해야 할 사안으로 수익을 창출할 본연의 가치를 지니고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관광상품이 지닌 강점을 파악한 후 유입력을 높이는 요소가 충분한지를 잘 따져보고 냉정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 정보
여러 부동산 상품 가운데 생활형 숙박시설의 투자 매력은 언제나 뛰어납니다. 더구나 자금 마련이 쉽고 청약이나 전매의 적용도 피할 수 있고 다주택자와 DSR과도 해당하지도 않기 때문에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 상품성에 주목해야 할 사안으로 수익을 창출할 본연의 가치를 지니고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관광상품이 지닌 강점을 파악한 후 유입력을 높이는 요소가 충분한지를 잘 따져보고 냉정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해당 프로젝트 개요를 설명드리기 전 시공사 롯데건설은 60년 역사의 1군 브랜드이며, 랜드마크 메이커로 손색없는 역량에다 평판 좋은 프리미엄까지 기본적으로 가져간다고 보셔도 무방할 듯 싶습니다. 사업지는 울산 북구의 정자항 인근 해변 부지로 산하동 일원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곳은 108,708㎡의 토지 위에 지상 43층에 3개 동으로 건설될 계획이며, 생숙 696호실이 들어서게 됩니다. 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의 강점은 휴양과 레저 그리고 생활숙박시설이 결합한 복합적 상품이란 사실입니다. 이처럼 연계라는 측면을 통해 높은 시너지가 예상되어 롯데리조트를 찾는 분들에게 휴식 공간은 필수적이란 말이 나올 정도입니다. 그런데 즐길거리가 일반적 수준이라면 기대감은 그리 높지 않아 당일치기로 그칠 확률이 높습니다. 하지만 3.3만 평의 광활한 부지에 워터파크와 잠수풀과 SPA, 글램핑장까지 더해진 확실한 리조트라면 유입력 자체가 다르기 때문입니다. 이와 함께 다양한 평형 구성도 강점으로 손꼽혀 전용면적 63에서 부터 펜트하우스인 259 평형에 이르기 까지 총 9가지 타입으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특히 대표 평면으로 불리우는 63, 92타입은 기본형 자체를 넓기 때문에 더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한 부분도 눈여겨볼 필요가 있겠습니다. 게다가 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 104형은 특화설계까지 누릴 수 있고 여기서 C 타입은 복층으로 더 넓은 공간으로 활용이 가능할 것입니다. 또한 나머지 A, B, D 유닛들은 테라스가 추가되어 생활면적이 늘어나는 한편 개방감까지 더해져 더욱 쾌적한 분위기를 연출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상 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을 참고해보시고
전문 상담이 필요하시면 회사 대표번호를 통해서 문의 부탁드립니다.
상담전화 ☎ 1522-8387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부동산 단톡방 비번 : 15228387)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