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 모델하우스

인터내셔널 호텔 체인‘라마다’는 지역의 특색을 살리는 글로벌 브랜드로 안락한 휴식공간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최상의 고객 만족과 품질을 지향하는 호텔로 인지도가 높다. 따라서 라마다 울릉 역시 특화설계를 적용한 가운데 각종 부대시설을 마련,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울릉아일랜드투어 패스권 구매 시 울릉공영버스 5회 또는 무제한 이용권을 선택, 버스를 이용한 시티투어 형태로 주요관광지를 자유롭게 다닐 수 있으며, 유료관광지 할인, 맛집(가맹점) 할인도 패스권 내에 포함돼 있다. 울릉도와 독도는 천혜의 자연경관을 보유하고 있으며, 특히 울릉도는 연간 총 40만 명이 넘는 관광객 수를 기록하였으며 매년 방문하는 관광객이 늘고 있는 추세였습니다. 이상~울릉도 라마다호텔 분양 포스팅을 맞히겠습니다. 라마다 울릉 “울릉도에는 관광객이 꾸준히 방문하는 등 인기가 높은 곳”이며 “울릉공항이 건설되면 관광객이 급증할 것으로 전망되지만 호텔 등 숙박시설은 이에 따라가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제주도나 우리가 잘 아는 관광지로 이루어진 섬들은 평지로 이루어져 있어 숙박시설 및 관광객들을 위한 부동산 개발이 수월할 수 있으나 울릉도는 기암절벽으로 이루어진 형태라 많은 관광객들의 유입이 예상됨에도 불구하고 부동산 개발을 위한 땅은 한정적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항상 그렇듯 이런 부분들이 향후에는 수익율이나 희소가치에 대한 부분에 확실한 장점이될 수 있겠네요. 그럼 울릉도 호텔 분양 전 울릉도에 대해서 하나씩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교통여건_ 섬 특성상 현재 여객선 운송에 의존하고 있으나 공항 신설 예정으로 접근성 증대예정. 섬을 한바퀴 순회할 수 있는 울릉일주도로 개통으로 관광 편의성 증가~ 편의시설_고립된 지역특성으로 숙박시설 및 위락형 사설은 육지 관광지보다 열위, 울릉군청이 위치한 도동을 중심으로 행정 및 숙박업. 음식업 밀집햇어요




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 정보

안녕하십니까! 여행이 일상이 되었을 정도로 관련 산업이 활기를 찾고 있는데, 지난 11일에는 제7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가 개최되며, 미래를 준비하는 모습입니다. 팬데믹을 거치며 오히려 연관 콘텐츠가 한층 다양해지고, 체계화 된 네트워크 구축의 필요성도 언급하는 등 비전을 제시하고 있는 것이죠. 이런 의미로 오늘은 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 현장 소식 전할게요. 스카이라운지, 인티니티풀, 피트니스, 골프연습장을 상층부에 조성해 오션뷰를 감상하며, 휴양을 즐길 수 있게 되는데, 이러한 파노라마 조망권은 본 물건이 지대가 높은 입지에 건축되고, 모든 호실에 발코니 및 테라스를 적용하여 누구나 누릴 수 있게 됩니다. 관련해서 취향과 안목을 수용하는 다양한 평형대로 구성된 점도 주목할 만합니다. 이어서 2028년까지는 대왕암공원에서 효문행정복지센터, 복산성당에서 신복로터리를 연결하는 3, 4노선까지 완공하여 편의성을 극대화하게 됩니다. 더불어 동남권 광역철도 구축을 위해 순환선을 2029년까지 준공할 계획인데, 지난해 7월 국토부 선도사업에 선정됨에 따라 조기 완공도 가능한 상황입니다. ( 모델하우스 소식 관련 정보를 드립니다. 관련해서 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 주변으로 주요 관광지가 많아, 업계에서는 명당으로 분류하는 부분입니다. 유명한 강동몽돌해변이 도보권에 있고, 그 위로는 신비로운 자연경관을 연출하는 화암 주상절리가 위치하며, 강동사랑길 1, 2코스, 키즈오토파크, 중앙공원, 블루마씨네 등도 가깝습니다. 동해고속도로, 울산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등을 통해 지역 간 이동이 수월하여 차량 이용 시 부산까지는 1시간이 소요되고, 강남까지는 4시간에 닿을 수 있습니다. 더불어 북울산역과 공항까지 약 17분 이내로 도달할 수 있고, 울산역까지는 약 47분 거리로 KTX 및 SRT를 이용하면 서울까지 2시간이 걸립니다. 그만큼 분 물건이 준공된 이후에도 일대가 개발됨에 따라 시세의 동반 상승 효과가 발생한다고 하겠습니다. 이처럼 는 희소성과 상품성을 겸비하여 안정적인 수익과 자산 볼륨의 신장을 견인할 것인데, 생활숙박시설은 아파트나 오피스텔과 비교했을 때 각종 규제로부터 자유로우니 전략을 세워 접근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 정보

안녕하십니까! 여행이 일상이 되었을 정도로 관련 산업이 활기를 찾고 있는데, 지난 11일에는 제7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가 개최되며, 미래를 준비하는 모습입니다. 팬데믹을 거치며 오히려 연관 콘텐츠가 한층 다양해지고, 체계화 된 네트워크 구축의 필요성도 언급하는 등 비전을 제시하고 있는 것이죠. 이런 의미로 오늘은 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 현장 소식 전할게요. 본 현장은 울산 북구 산하동 일원을 사업지로 하는 생활숙박시설로 지하 5F, 지상 최고 43F, 3개의 동에 695실이 공급될 예정입니다. 연면적만 약 6.5만 평에 이르는 압도적인 규모인 데다가 143m 높이까지 더해져 랜드마크 타워로 인식되는 부분으로 자주식 주차 공간도 875대까지 수용할 수 있도록 마련할 계획입니다. 호실당 1.26대에 여유로운 주차가 가능한 만큼, 관광객 유치가 수월할 것인데, 60년 역사의 1군 브랜드인 롯데건설의 상품이라는 점에서 완성도도 기대된다고 하겠습니다. 특히, 씨사이드 복합휴양지구의 일부분으로서 관내에 처음 선보이는 압도적인 스케일의 유일한 리조트와 결합한다는 점은 희소성을 견인합니다. 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는 초대형 워터파크부터 스파, 잠수풀, 글램핑장, 유적공원, 판매시설 등을 품고 있어 원스톱 레저 공간으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숙박 이상의 즐길 거리와 편의성이 제공된다는 점에서, 경쟁력을 갖추는 부분인데, 본 물건 내부에도 커뮤니티를 조성해 투숙객의 만족도를 높이게 됩니다. 스카이라운지, 인티니티풀, 피트니스, 골프연습장을 상층부에 조성해 오션뷰를 감상하며, 휴양을 즐길 수 있게 되는데, 이러한 파노라마 조망권은 본 물건이 지대가 높은 입지에 건축되고, 모든 호실에 발코니 및 테라스를 적용하여 누구나 누릴 수 있게 됩니다. 관련해서 취향과 안목을 수용하는 다양한 평형대로 구성된 점도 주목할 만합니다. 전용면적 63.29㎡~259.62㎡까지 9개 타입으로 중소형 유닛과 테라스형 펜트하우스를 모두 갖추고 있는 만큼, 연인, 가족 등 여러 단위의 관광객을 흡수할 수 있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처럼 본 물건은 희소성에 랜드마크 상품성을 갖춘 데다가, 실용성까지 겸비하고 있어, 높은 객실 가동률이 실현될 수 있다고 하겠습니다.











이상 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을 참고해보시고

전문 상담이 필요하시면 회사 대표번호를 통해서 문의 부탁드립니다.


상담전화 ☎ 1522-8387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부동산 단톡방 비번 : 15228387)


울산분양스토리 단톡방 링크









0개의 댓글

답글 남기기

Avatar placeholder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

현장명 : 울산 강동 롯데캐슬 블루마리나 | 상호명 : 울산분양스토리(295-66-00486)
사업장소재지 : 울산광역시 남구 번영로 124번길 21, 3층 301-6호(달동)
Copyright (c) 2022 울산 강동 롯데캐슬 블루마리나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