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 모델하우스
같이 나온 슈림프도 말해모해 빠삭하고 맛남 나머지 음식은 SO SO 했다고 한다.. 스파이시 씨푸드 알리오올리오 매콤한 오일파스타 오징어, 홍합,새우,마늘 등 푸짐한 재료가 들어있다. 언제 나오는지 두번이나 물어보고 계~~속 기다렸음 초코+블루치즈 소스는 꼬옥 시켜야지요~? 기본으로 나오는 망고스프레드도 달콤해서 맛있다. 5분 정도 기다리니 부시맨브레드가 나왔다. 메뉴가 엄청 많아서 내가 먹고싶은 것만 찍음 ㅎ.. 오늘 우리는 (6인 기준)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여수웅천점 들어가서 엘베타고 가면 됨! 주차등록은 아직 안해도된다. (곧 이 말 취소예정) 오늘 먹은 것 중에 쩨일 맛났음. 날씨가 추워서 금방 식으니까 호다닥 먹어야 한다. 30분 뒤에 드디어 나온 음식들 왕창 시킨걸 한 번에 주려다 보니 늦었나 ㅜㅜ 내 소듕한 점심시간 너무 아까웠지만 열심히 먹어보도록 하자. 주변에서 순천보다 맛이 없다고 하던데, 정말 기분탓인지 뭔지 부족한 느낌 ㅠㅠ 뭐, 스테이크는 엄청 부드럽고 맛있었다. 런치메뉴 로 주문! 블랙라벨에 수프,에이드가 3개씩 포함이고, 런치메뉴에도 각각 1개씩 나오니 인원 수에 따악 맞게 모두 즐길 수 있었다. 갠적으로 드레싱이 아쉬웠음! 학생 때 순천 가면 꼭 챙겨 먹었던 아웃백.. 다른데 다 있는데 왜 우리 지역에만 없어! 했는데 드. 디. 어 여수 상륙! 방금 막 다녀온 따끈한 소개를 해본다 🙂 블랙라벨패밀리세트 드디어 여수에도 아웃백이 생겼다! 롯데캐슬 건물 2층에 있는 앗백 지하주차장 A동 쪽에 주차하면 열려있는 입구가 보인다. 풍성한 해산물도 아주 GOOD! 갠적으로 요게 파스타보다 더 맛있었다. 마지막으로 빵 포장 + 텤아웃커피까지 완★벽하게 즐기고 왔다고 한다. 투움바스테이크파스타 툼바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 고기 빠지면 섭하니까 꼬옥 들어간걸로 시켜주기 근데 맛이 변한건지 지점마다 차이가 있는건지, 불은 파스타 먹는 느낌이었다. 이 뒤로 메뉴가 나오지 않았다.. 점심 예약을 하고 갔지만, 자리를 맡아주는 시스템이 아니라서 예약했어도 대기해야될 수도 있음 ㅠㅠ 그래두 꼭 예약하고 가는 것이 좋다.
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 정보
동남권순환광역철도는 울산, 양산, 부산 3개 도시의 주요 역을 순환하는 형태로 29년 완료될 예정이며 도시철도 트램은 총 4개의 노선이 시내 곳곳에 펼쳐질 예정인데 1, 2 노선이 27년, 3, 4 노선이 28년 순차적으로 개통될 계획입니다. 부산과 울산 그리고 경남을 하나의 메가시티로 발전시키자는 연합은 올해 4월 19일 공식 출범하였고 내년 1월 공식 업무를 개시할 예정이며 2040년까지 토탈 인구 천 만명과 491조 원의 지역 내 총생산을 창출할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 프로젝트로 수도권에 대항하는 새 성장축으로 거듭나리라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일부 내용의 경우 변동된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 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의 전 객실 오션뷰 특권은 사실 바다 조망을 소유한다는 것 그 이상의 의미를 가졌으며 오션뷰와도 직결됐는데요. 일례로 블루마시티 KCC 스위첸의 바다 조망과 비조망 세대의 가격 격차가 150%나 발생했던 것으로 미루어 보면 그 가치의 탁월성을 가늠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단지는 지대가 높아 고층은 물론 저층까지 전 호실이 동해바다의 푸른 조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앞서 언급한 외곽순환고속도로와 동해남부선복선전철은 부울경 메가시티의 1시간 생활권 교통 프로젝트의 일부입니다. 그 외 도시 철도 트램, 동남권순환광역철도 등도 추가적으로 구축되면 본 사업지로의 광역 접근성은 대폭 개선되리라 생각하는데요. 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가 자리한 강동관광단지에는 다채로운 테마의 지구들이 조성되니 멀리 나가지 않고도 즐길 수 있는 것들이 충분합니다. 연인, 가족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테마파크 내에는 놀이동산, 썰매장, 키즈오토파크 등의 공간이 준비됐습니다. 강동관광단지는 근방에 코스트코, 롯데마트 등 산하지구의 생활권을 이용하면 좋은데요. 주변에 볼거리로는 강동 몽돌해변, 화암 주상절리, 화암방파제 등 우수한 자연경관이 분포했습니다. 스카이라운지에서는 바다와 하늘 전망을 동시에 감상하며 식사를 할 수 있고 피트니스와 골프존도 있어 체력단련은 물론 스포츠를 즐길 수 있으며 야외에 마련된 글램핑장과 산책코스인 히스토리 파크 그리고 다양한 먹거리와 쇼핑을 할 수 있는 상업 시설도 누려볼 수 있습니다.
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 정보
울산은 이제 북구 강동관광단지의 개발을 바탕으로 관광도시의 면모까지 갖출 예정인데요. 해당 관광단지는 약 136만m²의 면적 내 여가, 휴양, 스포츠 시설 등 8개의 지구가 조성될 전망으로 총 사업비 2조 6천억 원이 투입되는 방대한 스케일의 프로젝트입니다. 그 중 씨사이드 복합 휴양지구 내 조성되는 롯데리조트(예정)는 대지면적 약 10만 8,708㎡애 달하는 규모로 롯데리조트 중에는 큰 규모에 속합니다. 리조트 내에는 지하 5층 ~ 지상 43층 3개동으로 건설되는 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와 다양한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편리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먼저 공급되는 타입으로는 전용면적 기준 63㎡과 92㎡이 견본전시관 내 전시되어 있고, 104㎡가 A~D 타입, 259㎡(펜트하우스)으로 총 696실이 마련됩니다. 그리고 단지는 지대가 높아 고층은 물론 저층까지 전 호실이 동해바다의 푸른 조망을 누릴 수 있습니다. 전 객실은 2~3룸으로 구성되어 연인이나 가족 단위로 놀러 오기에 제격이며 각 룸마다 발코니가 개별 설치되어 있고 104㎡ 타입은 대형 테라스가 하나로 연결되게 나 있어 한눈에 오션뷰 전경을 담아낼 수 있는 구조입니다. 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가 자리한 강동관광단지에는 다채로운 테마의 지구들이 조성되니 멀리 나가지 않고도 즐길 수 있는 것들이 충분합니다. 연인, 가족과 함께 소중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테마파크 내에는 놀이동산, 썰매장, 키즈오토파크 등의 공간이 준비됐습니다. 다양한 식물과 허브가 가득한 산림 레포츠 시설, 푸른 산림과 바다를 포함해 자연 속에서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건강휴양지구, 승마와 골프 등 일상에서는 쉽게 접하기 어려운 스포츠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스포츠 콤플렉스, 복합체육시설, 영어마을, 놀이동산 등이 있어 아이들의 성장의 자양분이 될 청소년수련존 등이 있습니다. 또 숲속마을공원과 호텔은 물론 뽀로로테마파크도 있는 레저와 여가의 총집합인 타워콘도지구와 직장인들의 팀워크 향상과 자기개발을 위한 연수 시설인 직장인 아트 센터도 있답니다.
이상 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을 참고해보시고
전문 상담이 필요하시면 회사 대표번호를 통해서 문의 부탁드립니다.
상담전화 ☎ 1522-8387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부동산 단톡방 비번 : 15228387)
0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