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 모델하우스
게다가 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에는 공업도시라는 배경이 있어 다른 지역에 대비해 객실 가동률이 높게 나타나고 있는데 신규 공급에 대한 희소성도 있어 충분한 고객 유치 및 선호도 증가에 대한 가능성도 있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본 사업지를 법률상으로 정의해 보면 렌털 및 숙박업 영업이 가능한 형태입니다. 빠른 사업 진행에 대한 기대감이 대두되는 상황에서 리조트 공급으로 탄력이 더해질 수 있다고 판단되므로 꼼꼼하게 살펴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해당 현장은 강동관광단지 내 씨사이드 복합휴양지구에 건설되는데 지하 5층에서 지상 43층에 이르는 5개 동에 생활형숙박시설 696호실이 들어섭니다. 광역 교통망이 안정적인데 KTX와 SRT를 이용하면 서울까지 약 2시간이면 접근 가능하고 동해고속도로를 이용하여 부산까지 1시간, 경부를 활용하면 강남까지 4시간이 소요됩니다. 산하도시개발지구를 시작으로 본 권역을 포함하여 온천 및 산악, 해안관광지구를 조성하여 사계절 휴양문화 거점으로의 도약이 전망되는 곳입니다. #울산롯데캐슬블루마리나#울산롯데캐슬블루마리나 세부 면적으로는 63과 92, 104와 259타입으로 공급되며 금회 분양분은 총 341실입니다. 104A와 B는 3룸 구조이나 공급면적이 48평이 넘는 규모로 가장 넓은 테라스가 마련됩니다. 북구 산하동 산 246-10번지 외 56필지이며 연면적은 65,050.62평입니다. 동북아 8대 메가시티로 도약하기 위해 대중교통망 연계와 광역 생활 및 경제권 통합,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표로 합니다. 63A와 B는 투룸 구조로 발코니와 테라스가 넓고 B타입의 경우 장애인용 객실로 제공됩니다. 공동시설을 보면 오션뷰 조망이 가능한 스카이 커뮤니티가 제공되고 다양한 운동시설을 마련하는데 인피니티풀과 스카이카페, 야외 테라스와 라운지, 실내골프 및 피트니스, 컨시어지와 웨이팅존이 제공되며 여기에 부대시설이 무척 다채롭습니다. 무엇보다 도시 자체 내에 대규모 호재가 있는데 전국 최초의 특별지자체인 부울경 특별연합이 출범합니다.
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 정보
( 모델하우스 소식 관련 정보를 드립니다. 그만큼 분 물건이 준공된 이후에도 일대가 개발됨에 따라 시세의 동반 상승 효과가 발생한다고 하겠습니다. 이처럼 는 희소성과 상품성을 겸비하여 안정적인 수익과 자산 볼륨의 신장을 견인할 것인데, 생활숙박시설은 아파트나 오피스텔과 비교했을 때 각종 규제로부터 자유로우니 전략을 세워 접근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호실당 1.26대에 여유로운 주차가 가능한 만큼, 관광객 유치가 수월할 것인데, 60년 역사의 1군 브랜드인 롯데건설의 상품이라는 점에서 완성도도 기대된다고 하겠습니다. 특히, 씨사이드 복합휴양지구의 일부분으로서 관내에 처음 선보이는 압도적인 스케일의 유일한 리조트와 결합한다는 점은 희소성을 견인합니다. 동해고속도로, 울산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등을 통해 지역 간 이동이 수월하여 차량 이용 시 부산까지는 1시간이 소요되고, 강남까지는 4시간에 닿을 수 있습니다. 더불어 북울산역과 공항까지 약 17분 이내로 도달할 수 있고, 울산역까지는 약 47분 거리로 KTX 및 SRT를 이용하면 서울까지 2시간이 걸립니다. 전용면적 63.29㎡~259.62㎡까지 9개 타입으로 중소형 유닛과 테라스형 펜트하우스를 모두 갖추고 있는 만큼, 연인, 가족 등 여러 단위의 관광객을 흡수할 수 있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처럼 본 물건은 희소성에 랜드마크 상품성을 갖춘 데다가, 실용성까지 겸비하고 있어, 높은 객실 가동률이 실현될 수 있다고 하겠습니다. 관련해서 앞으로 교통 편의성이 증대될 예정인 만큼, 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로의 접근성이 강화될 것으로 보입니다. 우선 현재 부전역에서 태화강역까지 개통된 복선 전철인 동해선의 2단계 사업으로 2025년까지 북울산역, 신경주역을 거쳐 포항까지 직결되어, 부산 등지에서의 관광객 유치가 한층 유리해집니다. 관련해서 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 주변으로 주요 관광지가 많아, 업계에서는 명당으로 분류하는 부분입니다. 유명한 강동몽돌해변이 도보권에 있고, 그 위로는 신비로운 자연경관을 연출하는 화암 주상절리가 위치하며, 강동사랑길 1, 2코스, 키즈오토파크, 중앙공원, 블루마씨네 등도 가깝습니다.
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 정보
안녕하십니까! 여행이 일상이 되었을 정도로 관련 산업이 활기를 찾고 있는데, 지난 11일에는 제7회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가 개최되며, 미래를 준비하는 모습입니다. 팬데믹을 거치며 오히려 연관 콘텐츠가 한층 다양해지고, 체계화 된 네트워크 구축의 필요성도 언급하는 등 비전을 제시하고 있는 것이죠. 이런 의미로 오늘은 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 현장 소식 전할게요. 본 현장은 울산 북구 산하동 일원을 사업지로 하는 생활숙박시설로 지하 5F, 지상 최고 43F, 3개의 동에 695실이 공급될 예정입니다. 연면적만 약 6.5만 평에 이르는 압도적인 규모인 데다가 143m 높이까지 더해져 랜드마크 타워로 인식되는 부분으로 자주식 주차 공간도 875대까지 수용할 수 있도록 마련할 계획입니다. 호실당 1.26대에 여유로운 주차가 가능한 만큼, 관광객 유치가 수월할 것인데, 60년 역사의 1군 브랜드인 롯데건설의 상품이라는 점에서 완성도도 기대된다고 하겠습니다. 특히, 씨사이드 복합휴양지구의 일부분으로서 관내에 처음 선보이는 압도적인 스케일의 유일한 리조트와 결합한다는 점은 희소성을 견인합니다. 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는 초대형 워터파크부터 스파, 잠수풀, 글램핑장, 유적공원, 판매시설 등을 품고 있어 원스톱 레저 공간으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숙박 이상의 즐길 거리와 편의성이 제공된다는 점에서, 경쟁력을 갖추는 부분인데, 본 물건 내부에도 커뮤니티를 조성해 투숙객의 만족도를 높이게 됩니다. 스카이라운지, 인티니티풀, 피트니스, 골프연습장을 상층부에 조성해 오션뷰를 감상하며, 휴양을 즐길 수 있게 되는데, 이러한 파노라마 조망권은 본 물건이 지대가 높은 입지에 건축되고, 모든 호실에 발코니 및 테라스를 적용하여 누구나 누릴 수 있게 됩니다. 관련해서 취향과 안목을 수용하는 다양한 평형대로 구성된 점도 주목할 만합니다. 전용면적 63.29㎡~259.62㎡까지 9개 타입으로 중소형 유닛과 테라스형 펜트하우스를 모두 갖추고 있는 만큼, 연인, 가족 등 여러 단위의 관광객을 흡수할 수 있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이처럼 본 물건은 희소성에 랜드마크 상품성을 갖춘 데다가, 실용성까지 겸비하고 있어, 높은 객실 가동률이 실현될 수 있다고 하겠습니다.
이상 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울산 롯데캐슬 블루마리나을 참고해보시고
전문 상담이 필요하시면 회사 대표번호를 통해서 문의 부탁드립니다.
상담전화 ☎ 1522-8387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부동산 단톡방 비번 : 15228387)
0개의 댓글